이제 윤석열 전 대통령님이라고 불러야겠네요.
사주위키 채팅방의 예전 부방장님도 대운만 믿고 무리하게 사업 벌리셨는데, 글쎄요. 사업이라는 게 기획이 많이 필요한 법인데 말이죠. 만나본 바로는 사업적 지식 뿐만 아니라 자본금도 부족하시더라고요. 그래도 잘 되시길 바라고 있습니다.
| 사주위키 채팅방 |
송성엽: 윤통령님 파면되셨군요
송성엽: https://m.dcinside.com/board/divination_new1/8639119?recommend=1
송성엽: 역갤 난리났네요 ㅋㅋ
송성엽: 원래 윤통 지지하던 곳이라
송성엽: 여기 댓글 중간에
송성엽: 어제 수업시간 때 말씀드린
송성엽: 모 카페 언급 있네요 ㅋㅋ
수강생: 아ㅋㅋ어제 수업시간 이야기는 비공개죠? 그나저나 저 복습하게 저한테는 보내주셔야죠ㅋㅋㅋ
부방장: 탄핵 되냐 안되냐 보다는
부방장: 탄핵 이후를 더 중요시 봐야하는게 점술가의 의의 아닐까
부방장: 하고 생각합니다
부방장: 근데 좀 웃기긴하네요
부방장: 국운에 나무가 그렇게 많은데(사주는 잘 모르지만 그렇다고 들어서) 불 들어갔으니 무사하다
부방장: ?????????????????????
부방장: 활활 타서 없어지는 방향으로 봐야 맞는게 아닌가..
송성엽: 산불인가요 ㅋㅋ
부방장: 올해 시작부터 저는
부방장: 불난리를 내내 얘기 했어서
송성엽: 아 어제 식사하느라 잊어버렸네요
부방장: 좀 그러려니 하긴합니다..()
송성엽: 저녁에 보내드리겠습니다
손님: 윤석열사주 경진일 계미시라서 탄핵안된다고 했던 분들은...난감하시겠네요. 근데 계미시인데 왜 탄핵안된다고했을까요? 전 아직 공부가 부족해서 모르겠네요.
송성엽: 글쎄요
송성엽: 사주로 사건을 맞추려 하는 게 무모한 시도죠 ㅋㅋ
송성엽: 어제 이수님 얘기도 잠깐 나왔었는데
송성엽: 이수님도 아마 용신운에 감옥가셨을 겁니다
송성엽: 용신운 됐다고 과한 자신감을 가지면
송성엽: 사주를 안 보느니만 못하죠
송성엽: 기신운 됐다고 위축되도 마찬가지구요
노상원 전 사령관님이 10년 동안 사주, 작명을 배워서 롯데리아에서 내란 모의를 했다는 뉴스를 본 기억이 있네요. 아마 용신 대운 들어왔다고 큰 꿈을 펼쳐보시려고 한 것 같은데, 운만 좋다고 다 되겠습니까? 그럼 세상 사람들 중 1/10은 다 엄청나게 성공했겠죠. 10년 대운의 천간이 100년 주기로 돌아오니까요.
| 사주 명리학 역술가의 주식 투자 |
사주위키 채팅방의 예전 부방장님도 대운만 믿고 무리하게 사업 벌리셨는데, 글쎄요. 사업이라는 게 기획이 많이 필요한 법인데 말이죠. 만나본 바로는 사업적 지식 뿐만 아니라 자본금도 부족하시더라고요. 그래도 잘 되시길 바라고 있습니다.
| 탄핵을 예측하는 온라인 사주 고수(?)들 |
이외에도 참 많은 박제가 있었는데 하나만 올렸습니다. 마지막 댓글이 눈에 들어오네요. 사실 계엄령이 좀 무리수긴 했죠.
송성엽: 좋은 밤 되세요!
수강생: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그때 사주위키 철학관의 손님으로 오셨었던, 그리고 사주를 배우셨던 조폭(?) 한 분이 자기 감옥 가냐고 물었던 이야기를 해드렸습니다.
그분은 무토 일간이셨는데, 작년 갑진년 을해월에 재판을 받으셨었죠. 갑목 편관년에 을해월의 지장간 갑목 편관일이셨으니, 판사님 앞에서 기가 많이 죽었겠더라고요. 사주 공부를 제대로 하셨으면 편관년에는 조심하셨어야 하고, 미룰 수 있다면 내년으로 재판을 미뤘어야죠. 적어도 을해월은 피해서 재판일을 잡았을 텐데 많이 아쉬웠었습니다.
학생이 물어보는데 안 봐줄 수는 없어서 결국 봐드리긴 했습니다. 뭐 자세한 내용은 못 드리지만, 적어도 윤석열 전 대통령 각하께서 파면되지 않을 거라는 이야기는 안 했기 때문에, 웃으면서 이야기 하고, 녹음 파일도 보내드릴 수 있었겠죠? ^^
| 민주당 지지자와 국민의 힘 지지자 |
지난 대선에서 1% 차이로 이재명 후보와 윤석열 후보의 당락이 결정되었었습니다. 그때도 참 희비가 엇갈리시면서 많은 분들이 충격과 스트레스를 받으셨었죠. 심심한 위로를 보냅니다.
진인사대천명입니다. 대통령이라는 자리는 개인의 능력으로 되는 것이 아니고, 국민들의 투표로 결정됩니다. 사주를 보는 사람이나 점을 치는 사람이 이러쿵 저러쿵 할 수 있는 사안이 아니죠.
다 지나갈 일들입니다. 세상에 영원한 것은 없으니까요.
정치인, 연예인, 유명인들 사주가 궁금하시다면 사주위키 닷컴에서 확인해 보세요 ^^

댓글 쓰기